Q. 홈페이지에서 신용카드결제가 되지 않습니다.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- Mycaddy와 함께 즐거운 골프 즐기세요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

자주하는 질문과 답변

Q. 홈페이지에서 신용카드결제가 되지 않습니다.

Mycaddy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Q. 홈페이지에서 신용카드결제가 되지 않습니다.

A.

보통 카드결제 모듈이 제대로 설치되지 않았을 때 발생합니다.


이런 경우,


① 결제 중에 오류가 발생하였다면, 먼저 결제취소 하여 주십시오.

② 이니시스 기술지원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.(이니시스 지원사이트 : https://www.inicis.com/blog/archives/496)

③ 페이지 중간 쯤에 위치한 "INIpay 마법사"를 클릭하시고,

④ 결제모듈 검사 프로그램인 'INIpayWizard.exe'를 내려 받으시십시오.

⑤ 결제모듈 검사 프로그램을 설치 / 실행하시십시오.

※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, 안전한 설치를 위하여 열려진 모든 브라우저 창은 닫힙니다.

⑥ 결제 모듈 검사 프로그램 설치 마지막에 결제 모듈 테스트를 하게 되는데, 테스트는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⑦ 다시 마이캐디 홈페이지에 접속하시어 필요품을 구매하십시오.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