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. USB 연결이 안 될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?
A.
컴퓨터 내의 바이러스 감지프로그램을 꺼 주시고, 방화벽을 제거 또는 낮춰 주세요.
케이블 오작동인 경우 삼성 스마트폰(갤럭시 등) 케이블을 사용하여 연결하시면 됩니다.
기기 자체의 오작동인 경우 기기의 메뉴 (M)버튼과 (+)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전원을 켠 다음
기기와 컴퓨터를 연결하고 메뉴 (M)버튼과 (-)버튼을 동시에 3~5초간 눌러 주세요.
※ 마이캐디에 한정됩니다. 마이캐디 프로는 절차가 다릅니다.
마이캐디 : 고객센터 1833-8976